병천순대벙

from 이야기/사는 2013. 10. 4. 15:39

 

 

개천절 마티전사발 병천순대 먹벙

공지로는 1키로짜리 언덕만있고 나머진 다 평지에요.

평속 25~30으로 리커버리벙입니다.

맘 편히 순대먹고오자~ 해서 갔는데

아..................................

이게아니야......................

 

 

 

 

처음엔 설렁설렁 갔는데...

그래도 세종까진 이정도면 갈만하네~ 모드.

그런데 그레이드 4%짜리를 시속 30으로가네? 어?

님들 여기 평지 아닌데요? 어?

 

 

 

 

 

분명 병천가서 순대국밥먹고 돌아오는 샤방인데

순대국밥먹고 가다보니 독립기념관? 어? 왜죠?

 

 

 

고3 이후로 오랫만에 방문한 독립기념관인데

입구즈음에 롯데리아가 딱!

 

 

 

어찌어찌해서 독립기념관 나와서 가는데

어? 님들 집에안가나요? 왜 호두과자 먹자고 천안들어가죠?

 

 

 

 

맛은 우왕 굿.

담에 집에갈때 천안쪽으로 가서 엄니 사다드리고싶네.

 

돌아올때 신탄진으로와서 자전거도로를타고 세종으로오고

세종에서 출발지였던 반석으로 ㄱㄱ

천안 나오면서부터 흐르기시작해서

자전거도로부터는 쏠로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힐링된다.

혼자 샤방샤방

 

"아 님 너무 걸리적거리네요." 칭호를 획득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