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쿠나

from 이야기/샀던 2010. 12. 6. 11:30

2011년 무한도전달력


너무너무 싫은 박명수가 12월 우승하면서
메인표지모델... 젠장.


언젠가부터 홀로그램스티커가...
근데 이거 없어도 카피 안할거같은데.
제정신이 아니고서야 누가 무도달력 카피를 하겠어.


구성은 대충 저런식으로,
해당 달의 우승자가 제일 큰 사진으로,
그리고 주변에 입상자들의 사진?














마지막으로,
누드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히 필요해서, 갖고싶어서 매년 사는게 아니고.
그냥 한번 사다보니 이유없이 사게되는 무도달력...

,